RAINBOW CONSULTING 2000년 2월 시작

    교육 컨설팅~ 영어교육 프랜차이스 사업/강의/저술 및 출판 대행                  영어교육1인자  Charles Lee ~ 저술/강의
  

 
저작권 침해에 대하여

 

 


 

 

 

 

 

저작권 침해
사례 신고

 

 

 

 

 

 

 

 

 

 

 

 

 









 



 

 DSC00001.JPG

  

 

 



 

저작권 침해자는 인터넷에 실명 공개 및 법정소송을 진행합니다.

 저작권 침해 행위는 5년
이하의 징역이나 5000만원 이하의 벌금까지 있는 형사법상의 범죄 행위입니다.



지금  Charles Lee의 저작권 내용을 침해, 모방하여 이득을 취하는 개인, 단체, 회사는 조속히 정리하시길 바랍니다. 예외없이 법정에 세울 계획입니다.
특히 출판사, 회사, 단체에서 저작권을 침해한 경우는 저자, 편집자, 대표자 등 관련자 모두를 법정에 세우고 법정 최고의 징역형에 처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예정입니다.
또한 인터넷에 실명을 알리고, 인터넷 유저들에게 그 침해 내용을 비교하도록 하여 다시는 저작권에 대한 침해가 없도록 할 계획입니다.
지금 당장 또는 몇 개월사이에 또는 몇 년 사이에 연락이 오지 않았다고 좋아할 일이 결코 아닙니다. 저작권에 대한 법 조항을 읽어 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연락을 안해도 조사는 계속 진행되고 증거 수집은 계속되고 있을 지 모릅니다.

인용을 하면 간단합니다. 마음 졸이는 일을 하지 말고, 지금 당장 정리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여러분 중에 영어 책을 적거나, 인터넷에 영어에 대해 또는 언어에 대해 무엇인가를 적으려고 생각하고 있지만, 영어나 언어 또는 언어 교육법에 정통하지 않다면, 저자 Charles Lee의 저서나 Charles Lee가 인터넷 상에서
적거나 말한 내용을 출처를 밝히지 않고 적는 것은 법적으로, 경제적으로, 정신적으로 여러분 개인에게 큰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드립니다.

왜냐하면, 만약 여러분이 저자 Charles Lee의 저서나 Charles Lee가 인터넷 상에서 적거나 말한 내용을 모두가 아는 내용이고 저작권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출처를 밝히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저작권 침해로 형사소송 및
민사소송에 연루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자 Charles Lee가 저술서에 적거나 인터넷에서 적거나 말한 내용은 거의 전부가 저자의 독창적인 연구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내 머리에서 나왔다고 하면 누가 알겠어?"라고 말해야지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너무 안일하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거짓말은 결국 거의 대부분 거짓말로 밝혀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지금도 Charles Lee의 저술 내용이나 인터넷에서 말한 내용을 출처없이 여기 저기 표절한 자들이 법적 소송에 직면하여 있고, 저자의 질문에 답도 못하고 정신적으로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실수를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만약 그런 분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늦기 전에, 출처를 밝히시길 바랍니다. 인용은 금전이 수반되는 절차가 아닙니다.

저자 Charles Lee의 저서들이나 동영상의 내용을 여기 저기 발췌하여 출간한 책들 중 자진 절간을 시킨 책들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해당되는 서적들은 출판사에서 벌써 절간된 것으로 공고하였지만, 그동안 사태를 주시하고 있었습니다. 그 건은 사건이 종료되었다고 여겨집니다.

또 책 1권이 발견되었습니다.  2015년 1월 15일에 발간한 책으로 교보문고 광화문 서점에서 저자가 발견한 책입니다.
이 책에서는 영어의 기본순서를 Charles Lee가 설명한 것과 다른 것이라고 말하려고, 1+2+3으로만 표시했지만 그 내용을 읽어 보면 똑 같습니다. 이 순서로 책 한 권을 만들어 출간했습니다.

이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
Charles Lee가 "현재완료를 계속, 결과, 완료등으로 구분하여 설명한 것은 일본인이 아니다."라고 말하자, 이 자는 그 학자는 모르고, 책에는 쓰고 싶고하니,  그 전에 낸 책(다른 출판사에서 출간-절간 시킴)에서
"어떤 외국인이 그렇게 말했다"고 책에 적은 그러한 사람입니다. 도대체 소설책도 아니고 언어 학습서에 적는 이론의 출처를 그렇게 적은 사람은, 저자 역시 영어교육에 대한 많은 책을 읽었지만, 처음 보았습니다.  
아마 지구상에 있는 책에서 그렇게 적은 사람은 처음 일것입니다. 벌써 신기록을 세운 자입니다.
그 책 왜 절간을 시켰을까요?
이번에는 이 사람이 새로 낸 책입니다. 이번에는 자기가 쓰고, 자기가 출판(?)을 했습니다.
이 자는 책을 쓸 때 한국인들이 쓴 책들은 안 보고, 외국 책들만 본 답니다. 인터넷은 참조를 하지만......
이 자에 대해서는 저자가 오늘 날자로 처음 간단한 확인 email을 보냈습니다. 2015년 4월 21일



1건이 정리되었습니다.
정말 내용을 설명하면 저자나 출판사나 쥐구멍을 찾아야 할 정도입니다.

또 다른 2건이 정리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사람들이 하고 있는 사업을 세밀히 조사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가르치고 있나?
얼마나 저작권 침해를 지금도 하지 않나?
계속 지켜 볼 예정입니다.

그 중 1사람은 제대로 정리를 하지 않으면 통화 내용을 인터넷에 공개 할 예정입니다.
공개하면 쥐구멍이 아니라, 바퀴벌레 구멍에라도 들어 가야 할 것입니다.
계속 조사할 것입니다.  


또 다른 사람은 조사 중입니다.
자기의 개정 판 속에 저작권을 침해한 내용을 살짝 적어 넣은 사람.
그 사람 건은 조사가 끝나는 대로 제대로 조치를 하지 않으면 법정 소송을 하고, 소송에서 이기면,
실명으로 모든 것을 인터넷에 몇 백건 정도 동영상을 올리도록 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사람에게는 출판사로  email을 보냈습니다.
현재까지  일주일 간격으로 2번의  email 을 보냈는데, 연락이 없습니다. (2014년 5월 27일 현재)
무슨 죄를 지었을까요?
무슨 죄를 지었길래  email에 대한 간단한 답도 못하고 있는 것일까요?

또 한 사람은  e mail을 출판사를 통해 보낼 예정입니다.
강북에서 학원을 한다고 하니 학원의 강의 내용도 조사할 예정입니다. 

우리의 못된 고질병 저작권 침해 - 없애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여러분,

저자 Charles Lee의 저서들을 읽으신 분들이나 그가 제작하여 인터넷에 올린 동영상을 보신 분들 중에는 그 내용의 일부를 베껴 책을 내거나
자기 머리에서 나온 것처럼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거나, 말을 하거나 인용도 하지 않고 도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내가 말하는 또는 사용하는 이 좋은 영어교육법은 내 머리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사실 저자 .......의 저서에서 또는 동영상에 나온 비법이라고 말하거나 그렇게 말하고 가르치면 안 됩니까?
또 책을 지을 때 인용이라고 해도 원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데, 자기 머리에서 나온 것처럼 책을 적고 가슴 졸이면 살 이유가 어디에 있습니까?

실제로 외국의 한 대학원 강의에서 자기의 생각이 아니라고, 그렇게 말하고 원래의 저자와 저서를 보여주며 가르치는 대학교 교수에게서 강의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강의를 하는 그 분도 평생을 교수로 지낸 박사학위자입니다.
그렇게 말을 하지 않으면 그 분이 그렇게 책을 저술했을 거라고 생각해도 누구도 알 수가 없는 그러한 상황이었습니다.

영어 교육법을 잘 모르는 학습자들은 어떤 교육법이 효과가 있는지도 잘 모릅니다.
좋은 교육법을 알아보고 찾아서 가르치는 것도 능력이 있는 강사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한 교육법은 자기가 저작권자가 아니면, 인용을 하면 되는데 또는 저자의 저서를 가지고 강의를 하면 되는데, 왜 그렇게 하지 않을까요?

여러분! 여러분이 좋은 교육법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다른 많은 분들도 좋은 교육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어책을 출판하는 큰 출판사들도 좋은 내용을 베껴 내고 싶지만,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저작권 때문입니다.

자기가 생각할 때 좋은 교육법인데, 다른 사람들이 베끼지 않는 것은 다른 출판인들이 벌써 그 내용을 그 저자의 것으로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만 모르고 있을 뿐입니다.

그러한 내용을 모르는 사람들은 "내 머리에서 나왔다고 하면 알 수가 있나?"라는 유혹에 빠져 무모한 저작권 침해행위를 합니다.
또는 알면서도  자기를 좀 더 잘 나 보이게 하려고, 돈을 좀 더 벌어 보려고, 무모한 행위를 합니다.

모든 책임은 일차적으로 그러한 책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있지만, 출판사 역시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계약서에 출판사는 책임이 없다고 적으면 그만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한국의 영어 책 내용들 뻔한데 그런 것도 모르고 영어 서적을 발간합니까? 

자기 머리 속에서 나왔다고 주장하면 누구도 모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다면 왜 서점에서 판매되는 책들을 또는 사업 중인 책들을 품절시키는지 아십니까?
우리의 영어 책 내용 뻔합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머리에서 나왔다고 주장해도, 많은 영어 전문가들은 벌써 그 책이 누구의 책을 베낀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는 말입니다.

정말 그렇게 하다가는 한국에서 살지 못하고, 자손들까지 한국에서 살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인터넷이라는 엄청난 무기가 있기 때문에 누구도 그 파장을 제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저작권 침해1
저작권 침해2  

사태의 심각성을 모르는 사람들은 결국 자기 자손들까지 패가 망신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잘 못된 것을 빨리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정리를 하지 못하고 사태를 악화시키고 있는 사람들은 빨리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점점 사태가 심각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영어라는 언어가 쓰여진 것이 수 백년이 지났고, 길게는 천년이 지났고, 영어를 사용한 누적 인구가 수백억명인데, 또한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영어교육을 시작한지 수십년이 지났는데,
당신의 머리와 저자  Charles Lee  두 사람만 똑같은 교육법으로 가르치거나 내용을 말한다면 누구 한 사람은 베낀 것이지요.
또한 한국의 영어 교육책 내용 뻔하기 때문입니다.

저자  Charles Lee 의 책자는 모든 책들이 출판시부터 주요 서점에서
진열 판매되고 있으며, 첫 책이 출판될 때부터
지금까지 저자는 수 백 건의 동영상을 만들어 새로운 교육법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모든 내용들은 전에 우리가 들을 수 없었던 쇼킹한 내용들이 가득한 교육법들입니다.

도용을 하지 말고, 인용을 하시기 바랍니다.한국인들의 저작권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었다는 것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이 의미는 저작권 침해를 하여 잘 못되면 대다수의 한국인들은 저자나 출판사나, 학원이나 회사나  그 결과물을 이용하는 단체나 개인이나 용서를 하지 않을 것이란 의미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을 드리지만, 서양에서 영어라는 언어를 사용한 지 엄청난 세월이 지났고, 한국에서만도 영어교육을 시작한지 몇 십년이 지났기 때문에. 그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배우고
새로운 교육법을 생각해 보려고 하지만,  99.99%는 그 전에 있던 내용을 다르게 설명한 것들이고, 누구나 알 수 있는 비슷한 설명들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외국의 책들을 설명한 것들이 대다수여서 더욱 그렇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전혀 생각하지 못한 새롭고 혁신적인 내용이 나왔다면 그것도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영어교육가들이 전혀 말하지 못한 내용들이라면 언제 누가 처음 그것을 공표했는지가 중요합니다.
영어라는 언어가 어제 그제 나온 것이 아니고, 한국에서 교육된지도 몇 십년이 지났는데 새로운 교육법이 어느 순간에 다른 사람 그것도
두 사람의 한국인의 머리에서 어느 순간에 몇 달만에, 몇 년만에 똑 같이 나타난다?  한마디로 코메디이지요.
거의 다른 사람은 처음의 내용을 베낀 것일 가능성이 확실하지요. 그것을 증명할 방법도 있습니다.

'내 머리에서 나왔다고 말해야지.......'라고 생각한다면 너무 단순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들통이 안 날 것 같습니까?


예를 들어 '영어는 1가지 순서로 적는다' 또는 적혀있다'고 말한다면, 영어는 1형식이다 또는 '영어는 1가지 구조다'고 말하는 것은 똑같은 내용을 말하고 있고 , 저작권의 범위는 그러한 경우 내용이 같으면 결국 저작권의 범위에 해당된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영리하게도, 옛날 출판한 책의 개정판에 저작권 침해 내용을 살짝 끼워 냅니다.
그러나 옛날 것과 지금 것을 대비하면 무엇을 집어 넣었는지 다 나옵니다.


저자 Charles Lee의 저서들에 포함된 다양한 언어적인 분석들이나 영어교육법들은 저자가 그의 저서들에 적고 동영상에서 언급하기 전에는 없던 내용들이 대부분입니다.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인쇄물을 출판하는 출판사나 도용을 하여 이득을 취한 회사나 개인 역시 비난을 받아 마땅합니다. 저자나 그것을 도용한 사람에게만 책임을 돌릴 수 있을까요? 그 결과물에 관련된 출판사, 회사, 개인들 역시 그 책임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영어교육의 동영상을 제작하여 인터넷에 upload하거나 도용된 내용을 인용을 하지 않고 자기의 머리에서 나온 것처럼 학생들에게 강의를 하거나 그것을 인쇄물로 만드는 행위를 하는 사람들은 영어에 대한 상당한 지식이 있을 것으로 일반적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그러한 행위를 할 수가 없겠지요. 그렇다면 지금까지 여러분들이 접하지 않았던 영어교육에 관한 내용이 결과물에 포함되어 있다면 그것을 도용하여 그 결과물에 넣은 행위자 뿐 아니라 그것에 관련된 당사자들은 모두 직간접적으로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나는 또는 회사는 또는 출판사는 직접 그러한 결과물을 만들지 않았다고 책임이 없다고 말을 할 수 있습니까?

또한 다른 교육법인 것처럼 말하기 위하여 동사를 술어라고 하고 그 뒤에 목적어와 보어를 적어 넣어 술어가 무엇인지도 모르는 사람처럼 하는 행위 무엇이 진실일까요? 그 저자는 술어가 무엇인지도 모르는 영어의 문외한일까요? 누가 동사를 술어라고 합니까? 동사는 술어를 구성하는 일부이지요. 물론 동사가 술어가 되는 경우도 있기는 하지만, 동사를 술어라고 하고 그 뒤에 목적어와 보어가 잇는 것은 영어의 기초인 술어의 개념조차 모르는 사람이지요.

저작권을 침해하는 행위는 근절되어야 하고 습관적으로 이쪽 저쪽 베껴서 책을 내는 행위 또한 근절되어야 합니다. 한번의 잘못으로 사회에서 매장 당하는 희생 양이 나와서는 안되겠지만,
누군가가 희생 양이 되어야 못된 저작권 침해행위가 근절될 것 같다면, 할 수 없이 누군가는 희생되여야겠지요.

인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출판사 레인보우 컨설팅

어떤 부분이 Charles Lee의 책이나 인테넷 공표내용들과 같은 내용인지를 실명으로 인터넷에 공개를 하여 인터넷 유저들이 판단을 하고 이어서 법정 소송을 할 예정입니다. 인터넷에 실명이 공개되기 전에 인용을 하십시요.

신문에 저작권에 대한 기사 참조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23/2013042300269.html?news_Head2

한국인들은 저작권침해를 어떻게 생각할까?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30/2013043000044.html?news_Head2

이와 같은 불행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출판사나 Charles Lee는 인용을 하기를 바랍니다.

인용은 금전이 수반되는 절차가 아닙니다.

출판사 레인보우컨설팅

저자 Charles Lee

보기 10 ~ 관계사 - 그렇게 배우면 허탕이다. 저작권 침해하지 마라.

보기 7 ~ 영작 - 한글은 be동사가 없어. 3분이면 언제 쓰는지 배워. 저작권 침해하지 마라.

보기 13 ~ 배워도 못 써 먹는 영문법 완료의 용법, 저작권 침해하는 사람들, 형편없는 일본인들, 다른 사람 아이디어로 잘난 척 하는 사람들

보기14 ~ 관계사를 배우는 옛날 교육법을 버려라. 저작권 침해하지 마.  

보기15  ~ 서술어는 동사라고 ㅋㅋㅋ, 저작권 침해 




저작권 침해에 대하여

 

저작권 침해에 대하여는 법적 소송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소송의 결과는 벌금뿐 아니라 5년 이하의 징역형까지 법의 위반 당사자에게는 경제적, 사회적으로 심각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 할 수 있습니다.

 

Charles Lee의 모든 저서들은 저작권 등록을 먼저 필한 후에 출판으로 이루어지며, 여러분들이 신기하다고 생각하시는 책의 내용들은 Charles Lee의 오랜 연구와 실험, 경험의 산물입니다. 저작권 위반으로 법적 소송의 당사자가 되는 불행한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도서 내용에 대한 이용은 반드시 출판사나 저자와 서면으로 연락하여 적절한 법적 절차가 선행되어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자기의 책자에 또는 회사나 단체의 책자에, 또는 동영상 강의에 일부를 살짝 집어 넣어 저작권법을 위반하고 있는 당사자들은 법적 소송이 착수되기 전에 적절한 법적 승낙 절차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승낙 절차는 간단한 서명 절차로 절차상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연락처

출판사 레인보우 컨설팅

전화 070-7689-7735, 010-4176-6981, fax 02-6481-6981

e-mail 주소:webmaster@rainbowcollege.com.

 

출판사 레인보우 컨설팅

저자 Charles Lee

 

저작권 침해에 대한 사례 신고

 

저자 Charles Lee는 한국인들이 영어를 잘 못하는 원인을 분석하고 (error analysis), 그 원인에 따라 가장 효과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게 독창적인 교육법들을 새롭게 개발하였으며, 이러한 일련의 교육법은 이러한 교육법으로 영어를 배우거나 가르치면 한국인들이 10년을 영어 공부에 투자해도 잘 안되는 다양한 영어의 skillsknowledge를 단지 각각 3분만 배워도 더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있으며, 또한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3 ~ 6학년이라도 각종 구와 절이 들어간 문들을 생각하는대로 영작하는 것이 어렵지 않고, 간단한 설명을 듣고 바로 고급이라고 생각되는 구문들을 정확히 독해를 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읽어도 이해가 되지 않고 응용도 되지 않는 영문법을 읽으면 이해가 바로 되고, 바로 응용이 가능하도록 새로운 교육법들을 개발하였습니다.

 

:

품사의 구분

영어를 적는 모든 문의 순서 - 단지 1가지

영어의 괄호(/)을 적는 순서 - 단지 1가지

tense and aspect -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거의 배울 필요가 없는 문법 지식들

현재왼료를 경험, 결과 등으로 배우지 마라

모든 복잡한 명사구/, 형용사구/, 부사구/- 규칙 몇 가지로 한꺼번에 똑 같이 영작/독해를 할 수 있다.

 

간단한 규칙을 배우면 복잡한 한글도 생각대로 영작할 수 있다.

복잡한 독해문도 간단히 배워 정확히 해석할 수 있다.

성인은 말할 것도 없고 초등생들도 고급의 영문법도 간단히 배우고 응용할 수 있다.

 

기타 등등

 

저자 Charles Lee의 저서들을 읽어 보시면 왜 영어를 모국어로하는 영어교육학자들이 적은 문법 책, 교육법으로 지금까지 열심히 공부를 했는데도, 또 공부를 하는대도 원하는 만큼 빠르게 영어의 문법을 이해 할 수 없거나, 배운 지식과 기술을 실제로 응용할 수 없었는지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신기한 contents를 여기저기 copy하여 자기의 연구인 것처럼 저작권 침해를 하고 있는 사람이나 회사 및 단체를 알려주신 분들에게는 소정의 사례비와 Charles Lee의 저서들을 선물하겠습니다.

연락처: 출판사 레인보우 컨설팅

전화 070-7689-7735, 010-4176-6981, fax 02-6481-6981

e-mail 주소:webmaster@rainbowcollege.com.

 

출판사 레인보우 컨설팅

저자 Charles Lee

 

저자 Charles Lee가 서울시와 노동부가 공동 주관한 서울 모 지역의 Job fair에서 영어 면접을 잘하는 법에 대해 강의한 안내문

 
연락처: 전화 070-7689-7735, 010-4176-6981, fax 02-6481-6981사업자 등록: 레인보우 컨설팅 131-11-39294. 출판사 신고 송파구청 제 2007-27, 전자 상거래 신고: 송파세무서 e-mail 주소:webmaster@rainbowcollege.com.Copyright © 2000 Rainbow Colleg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