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절과 저작권 침해

 

형사 소송을 당해 보아야 실감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44

Please contact RAINBOW CONSULTING, if you want to use any part of Charles Lee's works.

webmaster@rainbowcollege.com

charlesleewriter@gmail.com

 

저자 Charles Lee는 저자의 저작권을 침해한 자를 관악경찰서에 형사 소송을 했습니다. 이 자의 말로는 어땠을까요?

"기억이 안 납니다.", "대답을 하지 않겠습니다." 입이 있어도 말을 못하는 피고소인을 지켜 보는 수사관은 어떤 심정이었을까요? 우리 주위에는 지금도 이러한 자들이 있습니다.

2018년, 새롭게 준비하는 표절, 저작권 침해에 대응하는 내용입니다.

2917년에 바빠서 형사 소송을 못한 건들을 2018년에는 할 수 있을 것입니다.

1. 저자 Charles Lee는 저자의 저서를 읽으신 독자로 부터 저작 내용을 도용당한 것 같다는

내용을 알려와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고, 변호사와 상의하고 있습니다. 이 건은 저자와 출판사가 관련된 건입니다.

2. 또 다른 한 건은 전에 한 번 진행한 자에 대한 건으로, 다른 건으로 또 한 번 형사 소송을 할 예정입니다.

기대됩니다.

3. 또 다른 건은 인터넷에서 발견한 표절 또는 저작권 침해 건들입니다.

 

모든 처리 방향을 공표하지 않는것이 좋겠다는 의견을 받아들여 적은 내용을 전부 삭제하고 진행합니다.

다만, 한 가지 너무 가혹하다 싶어 미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방법 역시 비공개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표절, 저작권 피해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증거 자료를 email 주소로 주시기 바랍니다.

charlesleewriter@gmail.com


2017년

저술가 Charles Lee

 

 

H2